Build a Growth-Fun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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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brand
Global br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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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종합 그로스 에이전시 위그로스는 브랜드가 단순히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기반의 수 많은 실험과 개선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로스마케팅,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토대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설계하고 시장과의 접점을 만들어 성과로 귀결되는 퍼포먼스를 실행합니다.
One Step Growth to a better Life, with Wegrowth.
글로벌 종합 그로스 에이전시 위그로스는 브랜드가 단순히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기반의 수 많은 실험과 개선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로스마케팅,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토대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설계하고 시장과의 접점을 만들어 성과로 귀결되는 퍼포먼스를 실행합니다.
One Step Growth to a better Life, with Wegrowth.
글로벌 종합 그로스 에이전시 위그로스는 브랜드가 단순히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기반의 수 많은 실험과 개선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로스마케팅,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토대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설계하고 시장과의 접점을 만들어 성과로 귀결되는 퍼포먼스를 실행합니다.
One Step Growth to a better Life, with Wegrowth.
Projects Completed
Projects Completed
Projects
Year Growth
Year Growth
Year Growth
Consulting
Consulting
Consulting
Partners
Partners
Partners
Work Process
Problem Definition
01
브랜드 운영 현황 및 고객 행동 데이터, 시장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성장 목표(KPI) 및 OMTM을 정의합니다. 브랜드 성장을 위한 올바른 문제정의를 통해 맞춤형 성장 전략을 설계합니다
Data-Driven Strategy
02
데이터 기반으로 다양한 채널(Media)을 통해 잠재 고객을 유입시키고, 고객 여정에 맞춘 퍼널을 설계합니다. 유입 트래픽을 정교하게 관리하며, 각 접점에서의 경험을 최적화합니다.
Conversion Optimization
03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율(CVR)을 높이고, 실험(A/B 테스트)과 지표 분석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고객니즈 기반 VP(Value Promise)를 도출하여, 고도화 된 마케팅 액션을 수행합니다.
Retention Building
04
유입된 고객이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고 재구매·재방문하도록 리텐션 전략을 실행합니다. 맞춤형 CRM, 콘텐츠, 커뮤니티 관리 등으로 충성도를 높입니다.
Feedback & Dashboard
05
데이터 기반 성과 관리를 통해 winner 액션을 검증하며, 정확한 의사결정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또한 데이터 분석 대시보드를 구축하여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Problem Definition
01
브랜드 운영 현황 및 고객 행동 데이터, 시장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성장 목표(KPI) 및 OMTM을 정의합니다. 브랜드 성장을 위한 올바른 문제정의를 통해 맞춤형 성장 전략을 설계합니다
Data-Driven Strategy
02
데이터 기반으로 다양한 채널(Media)을 통해 잠재 고객을 유입시키고, 고객 여정에 맞춘 퍼널을 설계합니다. 유입 트래픽을 정교하게 관리하며, 각 접점에서의 경험을 최적화합니다.
Conversion Optimization
03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율(CVR)을 높이고, 실험(A/B 테스트)과 지표 분석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고객니즈 기반 VP(Value Promise)를 도출하여, 고도화 된 마케팅 액션을 수행합니다.
Retention Buil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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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입된 고객이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고 재구매·재방문하도록 리텐션 전략을 실행합니다. 맞춤형 CRM, 콘텐츠, 커뮤니티 관리 등으로 충성도를 높입니다.
Feedback & Dashbo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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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 성과 관리를 통해 winner 액션을 검증하며, 정확한 의사결정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또한 데이터 분석 대시보드를 구축하여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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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운영 현황 및 고객 행동 데이터, 시장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성장 목표(KPI) 및 OMTM을 정의합니다. 브랜드 성장을 위한 올바른 문제정의를 통해 맞춤형 성장 전략을 설계합니다
Data-Driven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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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으로 다양한 채널(Media)을 통해 잠재 고객을 유입시키고, 고객 여정에 맞춘 퍼널을 설계합니다. 유입 트래픽을 정교하게 관리하며, 각 접점에서의 경험을 최적화합니다.
Conversion Optim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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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율(CVR)을 높이고, 실험(A/B 테스트)과 지표 분석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고객니즈 기반 VP(Value Promise)를 도출하여, 고도화 된 마케팅 액션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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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입된 고객이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고 재구매·재방문하도록 리텐션 전략을 실행합니다. 맞춤형 CRM, 콘텐츠, 커뮤니티 관리 등으로 충성도를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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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 성과 관리를 통해 winner 액션을 검증하며, 정확한 의사결정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또한 데이터 분석 대시보드를 구축하여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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