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Blog
Blog

전통적 마케팅 퍼널의 종말, Loop 기반 Growth Cycle의 중요성
AI 시대의 전통적 마케팅이 더이상 무의미해지며, 루프마케팅(Loop Marketing)을 토대로 Loop 기반 Growth Cycle을 구축해야합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9월 10일

전통적 마케팅 퍼널의 종말, Loop 기반 Growth Cycle의 중요성
AI 시대의 전통적 마케팅이 더이상 무의미해지며, 루프마케팅(Loop Marketing)을 토대로 Loop 기반 Growth Cycle을 구축해야합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9월 10일

전통적 마케팅 퍼널의 종말, Loop 기반 Growth Cycle의 중요성
AI 시대의 전통적 마케팅이 더이상 무의미해지며, 루프마케팅(Loop Marketing)을 토대로 Loop 기반 Growth Cycle을 구축해야합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9월 10일

슈카월드 ‘990원 소금빵’ 논란, 시장을 흔드는 마케팅 불변의 법칙
모건 하우절의 불변의 법칙을 기반으로 슈카월드 990원 소금빵 논란에 대해 살펴보며 시장 혼란을 기회로 전환하는 전략에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9월 3일

슈카월드 ‘990원 소금빵’ 논란, 시장을 흔드는 마케팅 불변의 법칙
모건 하우절의 불변의 법칙을 기반으로 슈카월드 990원 소금빵 논란에 대해 살펴보며 시장 혼란을 기회로 전환하는 전략에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9월 3일

슈카월드 ‘990원 소금빵’ 논란, 시장을 흔드는 마케팅 불변의 법칙
모건 하우절의 불변의 법칙을 기반으로 슈카월드 990원 소금빵 논란에 대해 살펴보며 시장 혼란을 기회로 전환하는 전략에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9월 3일

AI 검색 GEO시대,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골드만삭스 사례를 통해 GEO 검색엔진 패러다임의 변화 속 신뢰받는 콘텐츠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체계적인 GEO 전략 실행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AI TREND
2025년 8월 27일

AI 검색 GEO시대,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골드만삭스 사례를 통해 GEO 검색엔진 패러다임의 변화 속 신뢰받는 콘텐츠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체계적인 GEO 전략 실행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AI TREND
2025년 8월 27일

AI 검색 GEO시대,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골드만삭스 사례를 통해 GEO 검색엔진 패러다임의 변화 속 신뢰받는 콘텐츠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체계적인 GEO 전략 실행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AI TREND
2025년 8월 27일

캐즘(Chasm)을 뛰어넘는 데이터 기반 세그먼트 전략
캐즘 극복은 어려운 과정이지만 정밀한 데이터 분석과 맞춤형 세그멘테이션, 그리고 그로스마케팅에 기반한 근거 기반의 빠른 가설 실험설계 Cycle 구축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DATA INTELLIGENCE
2025년 8월 19일

캐즘(Chasm)을 뛰어넘는 데이터 기반 세그먼트 전략
캐즘 극복은 어려운 과정이지만 정밀한 데이터 분석과 맞춤형 세그멘테이션, 그리고 그로스마케팅에 기반한 근거 기반의 빠른 가설 실험설계 Cycle 구축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DATA INTELLIGENCE
2025년 8월 19일

캐즘(Chasm)을 뛰어넘는 데이터 기반 세그먼트 전략
캐즘 극복은 어려운 과정이지만 정밀한 데이터 분석과 맞춤형 세그멘테이션, 그리고 그로스마케팅에 기반한 근거 기반의 빠른 가설 실험설계 Cycle 구축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DATA INTELLIGENCE
2025년 8월 19일

평균의 허상에서 벗어나 주도적 성장 돕는 ‘마케터 커리어 프레임워크’
평균주의 사회에서 탈피하는 마케터 커리어 설계법에 대해 토드 로즈의 다크호스 전략으로 기반으로 진정한 마케팅 전문성을 갖추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18일

평균의 허상에서 벗어나 주도적 성장 돕는 ‘마케터 커리어 프레임워크’
평균주의 사회에서 탈피하는 마케터 커리어 설계법에 대해 토드 로즈의 다크호스 전략으로 기반으로 진정한 마케팅 전문성을 갖추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18일

평균의 허상에서 벗어나 주도적 성장 돕는 ‘마케터 커리어 프레임워크’
평균주의 사회에서 탈피하는 마케터 커리어 설계법에 대해 토드 로즈의 다크호스 전략으로 기반으로 진정한 마케팅 전문성을 갖추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18일

빅쿼리를 활용한 AARRR 기반 코호트 분석
빅쿼리를 활용한 AARRR 기반 코호트 분석은 단순한 리포팅 도구를 넘어서 비즈니스 성장의 핵심이 되고 있습니다. 단순한 마케팅 방법론을 뛰어 넘어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8월 15일

빅쿼리를 활용한 AARRR 기반 코호트 분석
빅쿼리를 활용한 AARRR 기반 코호트 분석은 단순한 리포팅 도구를 넘어서 비즈니스 성장의 핵심이 되고 있습니다. 단순한 마케팅 방법론을 뛰어 넘어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8월 15일

빅쿼리를 활용한 AARRR 기반 코호트 분석
빅쿼리를 활용한 AARRR 기반 코호트 분석은 단순한 리포팅 도구를 넘어서 비즈니스 성장의 핵심이 되고 있습니다. 단순한 마케팅 방법론을 뛰어 넘어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8월 15일

편안함의 습격에 맞서는 전략적 불편함: 고객 세분화 전략
‘편안함 증후군’에 빠진 마케팅 전략의 구조적 한계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적 불편함에 대해 그로스 마케팅 관점의 고객 세분화 전략을 정의합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11일

편안함의 습격에 맞서는 전략적 불편함: 고객 세분화 전략
‘편안함 증후군’에 빠진 마케팅 전략의 구조적 한계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적 불편함에 대해 그로스 마케팅 관점의 고객 세분화 전략을 정의합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11일

편안함의 습격에 맞서는 전략적 불편함: 고객 세분화 전략
‘편안함 증후군’에 빠진 마케팅 전략의 구조적 한계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적 불편함에 대해 그로스 마케팅 관점의 고객 세분화 전략을 정의합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11일

B2C 온라인커머스 업셀링·크로스셀링 마케팅 전략
신규 고객 확보 비용이 기존 고객 유지 비용의 5배에서 25배에 달하는 상황에서, 업셀링과 크로스셀링이 핵심 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8일

B2C 온라인커머스 업셀링·크로스셀링 마케팅 전략
신규 고객 확보 비용이 기존 고객 유지 비용의 5배에서 25배에 달하는 상황에서, 업셀링과 크로스셀링이 핵심 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8일

B2C 온라인커머스 업셀링·크로스셀링 마케팅 전략
신규 고객 확보 비용이 기존 고객 유지 비용의 5배에서 25배에 달하는 상황에서, 업셀링과 크로스셀링이 핵심 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8일

Growth Loop와 Retention: 감정적 애착이 만드는 지속가능한 매커니즘
Death Valley를 넘어 지속가능한 Retention Plateau 달성을 위해선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머물고 공유하고 싶어지는 경험을 데이터 기반으로 비즈니스 매커니즘을 설계해야 합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6일

Growth Loop와 Retention: 감정적 애착이 만드는 지속가능한 매커니즘
Death Valley를 넘어 지속가능한 Retention Plateau 달성을 위해선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머물고 공유하고 싶어지는 경험을 데이터 기반으로 비즈니스 매커니즘을 설계해야 합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6일

Growth Loop와 Retention: 감정적 애착이 만드는 지속가능한 매커니즘
Death Valley를 넘어 지속가능한 Retention Plateau 달성을 위해선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머물고 공유하고 싶어지는 경험을 데이터 기반으로 비즈니스 매커니즘을 설계해야 합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6일

이메일 마케팅 성과 최적화 전략: Kit Automation 실무 활용법
앞으로는 개인화된 접근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과거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독자가 어떤 콘텐츠에 관심을 가질지, 언제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지를 예측하고…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5일

이메일 마케팅 성과 최적화 전략: Kit Automation 실무 활용법
앞으로는 개인화된 접근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과거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독자가 어떤 콘텐츠에 관심을 가질지, 언제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지를 예측하고…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5일

이메일 마케팅 성과 최적화 전략: Kit Automation 실무 활용법
앞으로는 개인화된 접근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과거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독자가 어떤 콘텐츠에 관심을 가질지, 언제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지를 예측하고…
GROWTH MARKETING
2025년 8월 5일

AARRR 풀퍼널 이메일 마케팅 실전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은 단순한 대량 발송에서 벗어나 초개인화된 고객 여정 설계의 중심축으로 진화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매일 347억 건의…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31일

AARRR 풀퍼널 이메일 마케팅 실전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은 단순한 대량 발송에서 벗어나 초개인화된 고객 여정 설계의 중심축으로 진화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매일 347억 건의…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31일

AARRR 풀퍼널 이메일 마케팅 실전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은 단순한 대량 발송에서 벗어나 초개인화된 고객 여정 설계의 중심축으로 진화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매일 347억 건의…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31일

고객 이탈과 LTV의 실무 활용법 – 이탈률(CR) 계산법
이 글은 고객 이탈(Churn)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산법까지 안내하는 입문서입니다. 고객 이탈 예측(Churn Prediction)과…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9일

고객 이탈과 LTV의 실무 활용법 – 이탈률(CR) 계산법
이 글은 고객 이탈(Churn)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산법까지 안내하는 입문서입니다. 고객 이탈 예측(Churn Prediction)과…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9일

고객 이탈과 LTV의 실무 활용법 – 이탈률(CR) 계산법
이 글은 고객 이탈(Churn)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산법까지 안내하는 입문서입니다. 고객 이탈 예측(Churn Prediction)과…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9일

AI 시대의 질문의 중요성: 2025년 그로스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AI가 답을 내놓는 시대, 질문하는 능력이 중요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아이작유의 질문의 기술을 통해 그로스마케팅 관점에서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8일

AI 시대의 질문의 중요성: 2025년 그로스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AI가 답을 내놓는 시대, 질문하는 능력이 중요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아이작유의 질문의 기술을 통해 그로스마케팅 관점에서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8일

AI 시대의 질문의 중요성: 2025년 그로스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AI가 답을 내놓는 시대, 질문하는 능력이 중요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아이작유의 질문의 기술을 통해 그로스마케팅 관점에서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8일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엔지니어링 원칙을 활용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원칙을 실제 제품 개발에 적용했습니다. 4680 배터리 개발 과정에서 탭 부품 제거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품 제거 원칙 적용…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18일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엔지니어링 원칙을 활용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원칙을 실제 제품 개발에 적용했습니다. 4680 배터리 개발 과정에서 탭 부품 제거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품 제거 원칙 적용…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18일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엔지니어링 원칙을 활용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원칙을 실제 제품 개발에 적용했습니다. 4680 배터리 개발 과정에서 탭 부품 제거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품 제거 원칙 적용…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18일

[7월 그로스세미나] AARRR 퍼널 중심 그로스마케팅 핵심 전략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 속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TEAM STORY
2025년 7월 17일

[7월 그로스세미나] AARRR 퍼널 중심 그로스마케팅 핵심 전략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 속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TEAM STORY
2025년 7월 17일

[7월 그로스세미나] AARRR 퍼널 중심 그로스마케팅 핵심 전략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 속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TEAM STORY
2025년 7월 17일

Google Tag Manager(GTM) 완벽 가이드
세계적인 GTM 전문가 Simo Ahava는 GTM을 통해 "데이터 흐름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으며, 이는 현대 마케팅에서 필수적"이라고 언급했습니다.
DATA INTELLIGENCE
2025년 6월 24일

Google Tag Manager(GTM) 완벽 가이드
세계적인 GTM 전문가 Simo Ahava는 GTM을 통해 "데이터 흐름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으며, 이는 현대 마케팅에서 필수적"이라고 언급했습니다.
DATA INTELLIGENCE
2025년 6월 24일

Google Tag Manager(GTM) 완벽 가이드
세계적인 GTM 전문가 Simo Ahava는 GTM을 통해 "데이터 흐름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으며, 이는 현대 마케팅에서 필수적"이라고 언급했습니다.
DATA INTELLIGENCE
2025년 6월 24일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구글 빅쿼리
GA4로 분석하는 데 한계가 있어서요. 빅쿼리(BigQuery)는 뭐가 다른가요? 월 매출 50억 원을 돌파한 이커머스 고객사로부터 들은 질문입니다.
DATA INTELLIGENCE
2025년 6월 20일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구글 빅쿼리
GA4로 분석하는 데 한계가 있어서요. 빅쿼리(BigQuery)는 뭐가 다른가요? 월 매출 50억 원을 돌파한 이커머스 고객사로부터 들은 질문입니다.
DATA INTELLIGENCE
2025년 6월 20일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구글 빅쿼리
GA4로 분석하는 데 한계가 있어서요. 빅쿼리(BigQuery)는 뭐가 다른가요? 월 매출 50억 원을 돌파한 이커머스 고객사로부터 들은 질문입니다.
DATA INTELLIGENCE
2025년 6월 20일

Zomato의 비즈니스 모델과 성장 전략: 글로벌 푸드테크 유니콘의 성공 공식
이 글에서는 Zomato가 어떻게 단일 플랫폼에서 다면적 비즈니스 생태계로 발전했는지, 그리고 한국 기업들이 배울 수 있는 성장 전략과 마케팅 인사이트…
GROWTH MARKETING
2025년 6월 9일

Zomato의 비즈니스 모델과 성장 전략: 글로벌 푸드테크 유니콘의 성공 공식
이 글에서는 Zomato가 어떻게 단일 플랫폼에서 다면적 비즈니스 생태계로 발전했는지, 그리고 한국 기업들이 배울 수 있는 성장 전략과 마케팅 인사이트…
GROWTH MARKETING
2025년 6월 9일

Zomato의 비즈니스 모델과 성장 전략: 글로벌 푸드테크 유니콘의 성공 공식
이 글에서는 Zomato가 어떻게 단일 플랫폼에서 다면적 비즈니스 생태계로 발전했는지, 그리고 한국 기업들이 배울 수 있는 성장 전략과 마케팅 인사이트…
GROWTH MARKETING
2025년 6월 9일

Zapier가 바꾸는 실무의 흐름, AI 자동화의 시작
Zapier의 AI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으로 실질적인 자동화 시스템을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 글로벌 기업들의 성공 사례와 함께 알아보세요.
AI TREND
2025년 6월 2일

Zapier가 바꾸는 실무의 흐름, AI 자동화의 시작
Zapier의 AI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으로 실질적인 자동화 시스템을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 글로벌 기업들의 성공 사례와 함께 알아보세요.
AI TREND
2025년 6월 2일

Zapier가 바꾸는 실무의 흐름, AI 자동화의 시작
Zapier의 AI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으로 실질적인 자동화 시스템을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 글로벌 기업들의 성공 사례와 함께 알아보세요.
AI TREND
2025년 6월 2일

AI, 뇌과학, 분자 설계의 경계를 허무는 Meta의 연구들
메타의 AI 연구 조직인 FAIR(Fundamental AI Research)는 '고도화된 머신 인텔리전스(AMI)' 실현을 위한 여정을 이어가며, 최신 연구 성과물들을 공개했다.
AI TREND
2025년 6월 1일

AI, 뇌과학, 분자 설계의 경계를 허무는 Meta의 연구들
메타의 AI 연구 조직인 FAIR(Fundamental AI Research)는 '고도화된 머신 인텔리전스(AMI)' 실현을 위한 여정을 이어가며, 최신 연구 성과물들을 공개했다.
AI TREND
2025년 6월 1일

AI, 뇌과학, 분자 설계의 경계를 허무는 Meta의 연구들
메타의 AI 연구 조직인 FAIR(Fundamental AI Research)는 '고도화된 머신 인텔리전스(AMI)' 실현을 위한 여정을 이어가며, 최신 연구 성과물들을 공개했다.
AI TREND
2025년 6월 1일

[Hubspot] 우리 회사, 어떤 CRM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고객 여정부터 전환, 세일즈 활동까지 하나의 흐름으로.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과 우리 팀에 맞는 도입 체크리스트, 지금 확인해보세요.
GROWTH MARKETING
2025년 5월 31일

[Hubspot] 우리 회사, 어떤 CRM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고객 여정부터 전환, 세일즈 활동까지 하나의 흐름으로.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과 우리 팀에 맞는 도입 체크리스트, 지금 확인해보세요.
GROWTH MARKETING
2025년 5월 31일

[Hubspot] 우리 회사, 어떤 CRM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고객 여정부터 전환, 세일즈 활동까지 하나의 흐름으로.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과 우리 팀에 맞는 도입 체크리스트, 지금 확인해보세요.
GROWTH MARKETING
2025년 5월 31일

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이는 새로운 방식
Gmail·Docs·Meet·Vids까지, Gemini가 바꾸는 Google Workspace의 진화된 업무 방식. AI 기반 협업 혁신에 주목해보세요.
AI TREND
2025년 5월 29일

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이는 새로운 방식
Gmail·Docs·Meet·Vids까지, Gemini가 바꾸는 Google Workspace의 진화된 업무 방식. AI 기반 협업 혁신에 주목해보세요.
AI TREND
2025년 5월 29일

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이는 새로운 방식
Gmail·Docs·Meet·Vids까지, Gemini가 바꾸는 Google Workspace의 진화된 업무 방식. AI 기반 협업 혁신에 주목해보세요.
AI TREND
2025년 5월 29일

카페24 API 자동화 대시보드 구축하기
광고 성과부터 매출까지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API와 Google Sheets로 실무 자동화하는 법, 지금 확인해보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4월 11일

카페24 API 자동화 대시보드 구축하기
광고 성과부터 매출까지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API와 Google Sheets로 실무 자동화하는 법, 지금 확인해보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4월 11일

카페24 API 자동화 대시보드 구축하기
광고 성과부터 매출까지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API와 Google Sheets로 실무 자동화하는 법, 지금 확인해보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4월 11일

구글애즈 API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하기 (2)
이번 2편에서는 연동한 인증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 데이터를 어떻게 자동으로 호출-시각화-인사이트 도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
DATA INTELLIGENCE
2025년 4월 3일

구글애즈 API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하기 (2)
이번 2편에서는 연동한 인증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 데이터를 어떻게 자동으로 호출-시각화-인사이트 도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
DATA INTELLIGENCE
2025년 4월 3일

구글애즈 API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하기 (2)
이번 2편에서는 연동한 인증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 데이터를 어떻게 자동으로 호출-시각화-인사이트 도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
DATA INTELLIGENCE
2025년 4월 3일

구글애즈 API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하기 (1)
Google Ads API로 광고 데이터를 자동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 실무 자동화와 인사이트 발굴 전략에 주목해보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4월 2일

구글애즈 API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하기 (1)
Google Ads API로 광고 데이터를 자동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 실무 자동화와 인사이트 발굴 전략에 주목해보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4월 2일

구글애즈 API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하기 (1)
Google Ads API로 광고 데이터를 자동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 실무 자동화와 인사이트 발굴 전략에 주목해보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4월 2일

[세미나 후기] 업무 혁신의 새로운 패러다임, 마케팅 자동화 대시보드
수작업 리포트, 자동화로 바꿀 수 있을까요? 위그로스의 광고 대시보드 세미나에서 해법을 확인해보세요. 많은 기업에서 광고 성과 데이터를 보고하는 일은…
TEAM STORY
2025년 4월 1일

[세미나 후기] 업무 혁신의 새로운 패러다임, 마케팅 자동화 대시보드
수작업 리포트, 자동화로 바꿀 수 있을까요? 위그로스의 광고 대시보드 세미나에서 해법을 확인해보세요. 많은 기업에서 광고 성과 데이터를 보고하는 일은…
TEAM STORY
2025년 4월 1일

[세미나 후기] 업무 혁신의 새로운 패러다임, 마케팅 자동화 대시보드
수작업 리포트, 자동화로 바꿀 수 있을까요? 위그로스의 광고 대시보드 세미나에서 해법을 확인해보세요. 많은 기업에서 광고 성과 데이터를 보고하는 일은…
TEAM STORY
2025년 4월 1일

메타 광고 API로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하기
메타 광고 성과, 매번 수동으로 확인하고 계신가요? 자동화된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으로 효율적인 광고 운영 체계를 확인해보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3월 10일

메타 광고 API로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하기
메타 광고 성과, 매번 수동으로 확인하고 계신가요? 자동화된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으로 효율적인 광고 운영 체계를 확인해보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3월 10일

메타 광고 API로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하기
메타 광고 성과, 매번 수동으로 확인하고 계신가요? 자동화된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으로 효율적인 광고 운영 체계를 확인해보세요.
DATA INTELLIGENCE
2025년 3월 10일

[2024 결산] 위그로스의 한 해, 함께 성장한 순간들
2024년, 위그로스는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B2B, B2C 기업들의 실질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TEAM STORY
2025년 3월 5일

[2024 결산] 위그로스의 한 해, 함께 성장한 순간들
2024년, 위그로스는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B2B, B2C 기업들의 실질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TEAM STORY
2025년 3월 5일

[2024 결산] 위그로스의 한 해, 함께 성장한 순간들
2024년, 위그로스는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B2B, B2C 기업들의 실질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TEAM STORY
2025년 3월 5일

[CEO 인터뷰] 위그로스, 진짜 성장을 이야기하다
위그로스 이름에 담긴 'We(함께)+Growth(성장)'의 의미처럼, 위그로스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성장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TEAM STORY
2025년 3월 4일

[CEO 인터뷰] 위그로스, 진짜 성장을 이야기하다
위그로스 이름에 담긴 'We(함께)+Growth(성장)'의 의미처럼, 위그로스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성장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TEAM STORY
2025년 3월 4일

[CEO 인터뷰] 위그로스, 진짜 성장을 이야기하다
위그로스 이름에 담긴 'We(함께)+Growth(성장)'의 의미처럼, 위그로스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성장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TEAM STORY
2025년 3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