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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wth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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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nichanne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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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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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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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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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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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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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들러 및 키즈 전문 브랜드로, 유러피안 감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확장과 ROAS 증대를 목표로, 웹사이트 방문자 행동 데이터(GA4)와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등 다양한 1st-party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수집·분석하며, 데이터 기반의 Paid Media 퍼포먼스 마케팅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로스마케팅 퍼널 전략(AARRR: Acquisition, Activation, Retention, Revenue, Referral)을 도입하여, 타깃 고객의 유입부터 전환, 유지, 확산에 이르는 전 여정을 정교하게 설계하였습니다.

신규 유입 고객에게는 로로볼리만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다양한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해 고객 활성화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반복 구매 및 전환율 향상을 위한 리텐션 마케팅 운영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방문자 행동 기반의 마이크로 전환 요소 정의, 지속적인 A/B 테스트 및 캠페인 고도화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연결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과 정교한 퍼널 설계를 통해, 로로볼리는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아동복 시장에서 꾸준한 비즈니스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Key Project Tasks

  • Performance Marketing Mix Design

  • Optimization per Performance Media Channel

  • GA4 Event Taxonomy Design

  • User Segment Analysis

토들러 및 키즈 전문 브랜드로, 유러피안 감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확장과 ROAS 증대를 목표로, 웹사이트 방문자 행동 데이터(GA4)와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등 다양한 1st-party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수집·분석하며, 데이터 기반의 Paid Media 퍼포먼스 마케팅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로스마케팅 퍼널 전략(AARRR: Acquisition, Activation, Retention, Revenue, Referral)을 도입하여, 타깃 고객의 유입부터 전환, 유지, 확산에 이르는 전 여정을 정교하게 설계하였습니다.

신규 유입 고객에게는 로로볼리만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다양한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해 고객 활성화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반복 구매 및 전환율 향상을 위한 리텐션 마케팅 운영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방문자 행동 기반의 마이크로 전환 요소 정의, 지속적인 A/B 테스트 및 캠페인 고도화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연결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과 정교한 퍼널 설계를 통해, 로로볼리는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아동복 시장에서 꾸준한 비즈니스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Key Project Tasks

  • Performance Marketing Mix Design

  • Optimization per Performance Media Channel

  • GA4 Event Taxonomy Design

  • User Segment Analy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