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normal

    mynormal

    mynormal

    mynormal

  • mynormal

    mynormal

    mynormal

    mynormal

  • mynormal

    mynormal

    mynormal

    mynormal

Work

Work

Data Intelligence

Data Intelligence

Services

Services

Omnichannel Marketing

Omnichannel Marketing

Industry

Industry

Content

Content

year

year

2024

2024

Project Management

Project Management

마이노멀(Mynormal)은 ‘설탕 없이도 맛있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저당·글루텐 프리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입니다.

마이노멀정확한 사용자 행동 데이터 수집과 분석, 구매 전환 퍼널의 실질적 개선을 목표로, GA4 기반의 데이터 분석 인프라를 고도화하였습니다. 단일 구매 여정뿐만 아니라 반복구매 및 재방문 행동까지 추적할 수 있도록, 사이트 전반의 이벤트 데이터 수집구조를 체계적으로 설계·구축하였으며, 부서별(마케팅, 운영 등) 실시간 의사결정 지원 체계를 마련하였습니다.

구축된 데이터 환경은 단순 행동 수치 집계를 넘어, 퍼널 분석 및 세그먼트별 행동 패턴 파악, UX 마이크로 인터랙션 분석을 통한 전환 구조 최적화까지 가능하게 하여, 그로스마케팅 기반의 데이터 활용 컨설팅과 실질적 성과 개선을 동시에 구현하였습니다.


Key Project Tasks

  • GA4 Event Taxonomy

  • User Segmentation Analysis

  • Purchase Journey Funnel Analysis

  • UX Behavior Flow Analysis


마이노멀(Mynormal)은 ‘설탕 없이도 맛있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저당·글루텐 프리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입니다.

마이노멀정확한 사용자 행동 데이터 수집과 분석, 구매 전환 퍼널의 실질적 개선을 목표로, GA4 기반의 데이터 분석 인프라를 고도화하였습니다. 단일 구매 여정뿐만 아니라 반복구매 및 재방문 행동까지 추적할 수 있도록, 사이트 전반의 이벤트 데이터 수집구조를 체계적으로 설계·구축하였으며, 부서별(마케팅, 운영 등) 실시간 의사결정 지원 체계를 마련하였습니다.

구축된 데이터 환경은 단순 행동 수치 집계를 넘어, 퍼널 분석 및 세그먼트별 행동 패턴 파악, UX 마이크로 인터랙션 분석을 통한 전환 구조 최적화까지 가능하게 하여, 그로스마케팅 기반의 데이터 활용 컨설팅과 실질적 성과 개선을 동시에 구현하였습니다.


Key Project Tasks

  • GA4 Event Taxonomy

  • User Segmentation Analysis

  • Purchase Journey Funnel Analysis

  • UX Behavior Flow Analy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