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votv

    vivotv

    vivotv

    vivotv

  • vivotv

    vivotv

    vivotv

    vivotv

  • vivotv

    vivotv

    vivotv

    vivotv

Work

Work

Growth Marketing

Growth Marketing

Services

Services

Omnichannel Marketing

Omnichannel Marketing

Industry

Industry

Content

Content

year

year

2024

2024

Project Management

Project Management

VIVO TV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으로, 8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활발한 콘텐츠 배포·운영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활성화를 위한 구글 애즈(Google Ads) 기반 매체 운영 및 유튜브 광고 활성화에 특화된 실무 교육을 기획·수행하였습니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단순 매체 집행 노하우를 넘어, 광고 매체 운영의 전략적 플래닝, 실전 세팅, 성과 분석 및 최적화 방법론까지 아우르는 ‘실무 중심 그로스마케팅’ 커리큘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효율성 및 수익 극대화라는 VIVO TV의 미디어 성장 목표를 지원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Key Project Tasks

  • 구글 애즈 기반 유튜브 광고 플래닝 교육

  • 유튜브 광고 캠페인 실전 세팅

  • 성과 측정 및 분석(YouTube Analytics & Google Ads Reporting)

  • 광고 소재/콘텐츠 최적화 실습

  • 실시간 최적화 & 자동화 프로세스 구축

VIVO TV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으로, 8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활발한 콘텐츠 배포·운영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활성화를 위한 구글 애즈(Google Ads) 기반 매체 운영 및 유튜브 광고 활성화에 특화된 실무 교육을 기획·수행하였습니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단순 매체 집행 노하우를 넘어, 광고 매체 운영의 전략적 플래닝, 실전 세팅, 성과 분석 및 최적화 방법론까지 아우르는 ‘실무 중심 그로스마케팅’ 커리큘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효율성 및 수익 극대화라는 VIVO TV의 미디어 성장 목표를 지원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Key Project Tasks

  • 구글 애즈 기반 유튜브 광고 플래닝 교육

  • 유튜브 광고 캠페인 실전 세팅

  • 성과 측정 및 분석(YouTube Analytics & Google Ads Reporting)

  • 광고 소재/콘텐츠 최적화 실습

  • 실시간 최적화 & 자동화 프로세스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