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ckdhc-lactofit


Work
Work
Branding
Branding
Services
Services
Omnichannel Marketing
Omnichannel Marketing
Industry
Industry
Content
Content
year
year
2024
2024
Project Management
Project Management
종근당건강은 1996년 설립 이후 고품질 건강기능식품 및 기능성 음료 개발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앞장서온 종합 건강식품 전문 기업입니다. 신규 브랜드 런칭에 맞춰 디지털 바이럴 확산 전략을 수립하고,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운영하였습니다. 캠페인 기획과 실행을 통해 브랜드 검색량, SNS 언급량, 콘텐츠 노출 수 등 주요 지표에서 KPI를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인 초기 시장 반응을 견인하였습니다.
Key Project Tasks:
Influencer Activation for New Brand Launch
Mission-Based Content Planning and Deployment
Multi-Channel Exposure Strategy (Blog/YouTube/Instagram)
Campaign Analysis with KPI Outperformance
종근당건강은 1996년 설립 이후 고품질 건강기능식품 및 기능성 음료 개발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앞장서온 종합 건강식품 전문 기업입니다. 신규 브랜드 런칭에 맞춰 디지털 바이럴 확산 전략을 수립하고,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운영하였습니다. 캠페인 기획과 실행을 통해 브랜드 검색량, SNS 언급량, 콘텐츠 노출 수 등 주요 지표에서 KPI를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인 초기 시장 반응을 견인하였습니다.
Key Project Tasks:
Influencer Activation for New Brand Launch
Mission-Based Content Planning and Deployment
Multi-Channel Exposure Strategy (Blog/YouTube/Instagram)
Campaign Analysis with KPI Outperform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