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pyeonghwanuri-trail


Work
Work
Branding
Branding
Services
Services
Omnichannel Marketing
Omnichannel Marketing
Industry
Industry
Content
Content
year
year
2024
2024
Project Management
Project Management
평화누리길은 대한민국 접경지역의 역사·문화·생태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걷기 여행길로, 경기관광공사의 지속가능한 지역관광 활성화와 평화관광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확장 및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해, 정교한 데이터 분석 인프라 구축과 옴니채널 브랜드 운영 전략을 통합적으로 실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관광객 유입 경로, 주요 접점별 행동, 온라인 캠페인 성과 등을 실시간 분석하고, 타겟 맞춤형 브랜드 확산 구조를 체계적으로 마련했습니다.
Key Project Tasks
GA4 기반 행동 데이터 분석환경 고도화
옴니채널 브랜드 채널 운영 및 통합 KPI 관리
사용자 여정 분석 및 세그먼트별 캠페인 설계
UX/UI 개선 및 콘텐츠 최적화
데이터기반 성과 리포팅 및 전략 고도화
평화누리길은 대한민국 접경지역의 역사·문화·생태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걷기 여행길로, 경기관광공사의 지속가능한 지역관광 활성화와 평화관광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확장 및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해, 정교한 데이터 분석 인프라 구축과 옴니채널 브랜드 운영 전략을 통합적으로 실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관광객 유입 경로, 주요 접점별 행동, 온라인 캠페인 성과 등을 실시간 분석하고, 타겟 맞춤형 브랜드 확산 구조를 체계적으로 마련했습니다.
Key Project Tasks
GA4 기반 행동 데이터 분석환경 고도화
옴니채널 브랜드 채널 운영 및 통합 KPI 관리
사용자 여정 분석 및 세그먼트별 캠페인 설계
UX/UI 개선 및 콘텐츠 최적화
데이터기반 성과 리포팅 및 전략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