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th Marketing

Growth Marketing

Growth Marketing

그로스마케팅은 데이터와 실험을 기반으로 고객 여정 전반을 설계하고 단계별로 최적의 성과를 만들어내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B2C/B2B 업종에 따른 인지-사용자 획득 활성화-수익화 단계의 액션을 최적화하며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설계합니다.

그로스 마케팅은 데이터와 실험을 기반으로 고객 여정 전반을 설계하고 단계별로 최적의 성과를 만들어내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B2C/B2B 업종에 따른 인지-사용자 획득 활성화-수익화 단계의 액션을 최적화하며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설계합니다.

Data-Driven Decision Making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데이터 분석환경(Data-Pipeline) 구축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모든 액션의 효과를 수치로 검증합니다. 고객 행동 데이터, 시장 트렌드, 캠페인 성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전략적 의사결정을 실행합니다.

Data-Driven Decision Making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데이터 분석환경(Data-Pipeline) 구축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모든 액션의 효과를 수치로 검증합니다. 고객 행동 데이터, 시장 트렌드, 캠페인 성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전략적 의사결정을 실행합니다.

Data-Driven Decision Making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데이터 분석환경(Data-Pipeline) 구축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모든 액션의 효과를 수치로 검증합니다. 고객 행동 데이터, 시장 트렌드, 캠페인 성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전략적 의사결정을 실행합니다.

Pixel Icons from Streamline
Iterative Growth Framework
그로스 프레임워크

가설 수립, 실험, 분석, 개선의 반복적인 사이클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방법론입니다. A/B 테스트, 퍼널 최적화, 신규 채널 검증 등 다양한 실험을 지속적으로 실행함으로써 최적의 성장 경로를 찾아내고, 학습과 실행의 속도를 극대화합니다.

Pixel Icons from Streamline
Iterative Growth Framework
그로스 프레임워크

가설 수립, 실험, 분석, 개선의 반복적인 사이클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방법론입니다. A/B 테스트, 퍼널 최적화, 신규 채널 검증 등 다양한 실험을 지속적으로 실행함으로써 최적의 성장 경로를 찾아내고, 학습과 실행의 속도를 극대화합니다.

Pixel Icons from Streamline
Iterative Growth Framework
그로스 프레임워크

가설 수립, 실험, 분석, 개선의 반복적인 사이클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방법론입니다. A/B 테스트, 퍼널 최적화, 신규 채널 검증 등 다양한 실험을 지속적으로 실행함으로써 최적의 성장 경로를 찾아내고, 학습과 실행의 속도를 극대화합니다.

Cross-Functional Team
그로스팀 협업

마케팅, 개발, 디자인, 제품 등 다양한 전문 영역과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고객 여정 전반에 걸친 통합적 성장 전략을 설계합니다. 각 팀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브랜드 경험을 일관성 있게 관리하고, 지속 가능한 성과 창출을 실현합니다.

Cross-Functional Team
그로스팀 협업

마케팅, 개발, 디자인, 제품 등 다양한 전문 영역과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고객 여정 전반에 걸친 통합적 성장 전략을 설계합니다. 각 팀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브랜드 경험을 일관성 있게 관리하고, 지속 가능한 성과 창출을 실현합니다.

Cross-Functional Team
그로스팀 협업

마케팅, 개발, 디자인, 제품 등 다양한 전문 영역과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고객 여정 전반에 걸친 통합적 성장 전략을 설계합니다. 각 팀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브랜드 경험을 일관성 있게 관리하고, 지속 가능한 성과 창출을 실현합니다.

0

1

2

3

0

1

2

3

Optimization

01 Optimization

CRO(Conversion Rate Optimization)

CRO (Conversion Rate Optimization)

CRO (Conversion Rate Optimization)

방문자의 행동 데이터 분석, 랜딩페이지·퍼널 최적화, A/B 테스트 등 전환율 및 유저 리텐션 극대화

방문자의 행동 데이터 분석, 랜딩페이지·퍼널 최적화, A/B 테스트 등 전환율 및 유저 리텐션 극대화

01ㅤUser Behavior Tracking

Clarity, Hotjar, Crazy Egg, FullStory

01ㅤUser Behavior Tracking

Clarity, Hotjar, Crazy Egg, FullStory

01ㅤUser Behavior Tracking

Clarity, Hotjar, Crazy Egg, FullStory

02ㅤA/B Testing & Experimentation

VWO, Varify, Convert, AB Tasty

02ㅤA/B Testing & Experimentation

VWO, Varify, Convert, AB Tasty

02ㅤA/B Testing & Experimentation

VWO, Varify, Convert, AB Tasty

03ㅤUser Behavior Tracking

Pandas, Google Analytics, Mixpanel

03ㅤUser Behavior Tracking

Pandas, Google Analytics, Mixpanel

03ㅤUser Behavior Tracking

Pandas, Google Analytics, Mixpanel

04ㅤLanding Page Optimization

HubSpot, Unbounce, Instapage

04ㅤLanding Page Optimization

HubSpot, Unbounce, Instapage

04ㅤLanding Page Optimization

HubSpot, Unbounce, Instapage

Paid Campaign

02 Paid Campaign

Performance Marketing

Performance Marketing

클릭, 전환, 리드 등 성과기반 PPC(Pay-Per-Click), Paid Media 최적화를 통해 전환율 및 ROAS 극대화

클릭, 전환, 리드 등 성과기반 PPC(Pay-Per-Click), Paid Media 최적화를 통해 전환율 및 ROAS 극대화

01ㅤSearch Ad

Google Ads, Apple Search Ads, Naver Ads

01ㅤSearch Ad

Google Ads, Apple Search Ads, Naver Ads

01ㅤSearch Ad

Google Ads, Apple Search Ads, Naver Ads

02ㅤDisplay, Native Ad

GDN, Meta, Moloco, Taboola, Vertical Ad

02ㅤDisplay, Native Ad

GDN, Meta, Moloco, Taboola, Vertical Ad

02ㅤDisplay, Native Ad

GDN, Meta, Moloco, Taboola, Vertical Ad

03ㅤLead Generation

Google Demandgen, LinkedIn, Meta Lead Ads

03ㅤLead Generation

Google Demandgen, LinkedIn, Meta Lead Ads

03ㅤLead Generation

Google Demandgen, LinkedIn, Meta Lead Ads

Growth Funnel

03 Growth Funnel

Growth Consulting

Growth Consulting

데이터 기반 퍼널 진단을 기반으로 비즈니스의 핵심 지표 개선 및 지속 가능한 성장구조 설계

데이터 기반 퍼널 진단을 기반으로 비즈니스의 핵심 지표 개선 및 지속 가능한 성장구조 설계

01ㅤFunnel Metric Analysis

Metric Definition, Growth Prioritization

01ㅤFunnel Metric Analysis

Metric Definition, Growth Prioritization

01ㅤFunnel Metric Analysis

Metric Definition, Growth Prioritization

02ㅤBusiness Model Strategy

Lean Canvas, RFM Analysis

02ㅤBusiness Model Strategy

Lean Canvas, RFM Analysis

02ㅤBusiness Model Strategy

Lean Canvas, RFM Analysis

03ㅤStrategic Execution Planning

Growth Roadmap, PDCA Cycle

03ㅤStrategic Execution Planning

Growth Roadmap, PDCA Cycle

03ㅤStrategic Execution Planning

Growth Roadmap, PDCA Cy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