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Blog
Blog

고객 이탈과 LTV의 실무 활용법 – 이탈률(CR) 계산법
이 글은 고객 이탈(Churn)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산법까지 안내하는 입문서입니다. 고객 이탈 예측(Churn Prediction)과…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9일

고객 이탈과 LTV의 실무 활용법 – 이탈률(CR) 계산법
이 글은 고객 이탈(Churn)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산법까지 안내하는 입문서입니다. 고객 이탈 예측(Churn Prediction)과…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9일

고객 이탈과 LTV의 실무 활용법 – 이탈률(CR) 계산법
이 글은 고객 이탈(Churn)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산법까지 안내하는 입문서입니다. 고객 이탈 예측(Churn Prediction)과…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9일

AI 시대의 질문의 중요성: 2025년 그로스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AI가 답을 내놓는 시대, 질문하는 능력이 중요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아이작유의 질문의 기술을 통해 그로스마케팅 관점에서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8일

AI 시대의 질문의 중요성: 2025년 그로스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AI가 답을 내놓는 시대, 질문하는 능력이 중요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아이작유의 질문의 기술을 통해 그로스마케팅 관점에서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8일

AI 시대의 질문의 중요성: 2025년 그로스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AI가 답을 내놓는 시대, 질문하는 능력이 중요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아이작유의 질문의 기술을 통해 그로스마케팅 관점에서 살펴보겠습니다.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28일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엔지니어링 원칙을 활용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원칙을 실제 제품 개발에 적용했습니다. 4680 배터리 개발 과정에서 탭 부품 제거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품 제거 원칙 적용…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18일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엔지니어링 원칙을 활용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원칙을 실제 제품 개발에 적용했습니다. 4680 배터리 개발 과정에서 탭 부품 제거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품 제거 원칙 적용…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18일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엔지니어링 원칙을 활용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의 5단계 원칙을 실제 제품 개발에 적용했습니다. 4680 배터리 개발 과정에서 탭 부품 제거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품 제거 원칙 적용…
GROWTH MARKETING
2025년 7월 18일

Zomato의 비즈니스 모델과 성장 전략: 글로벌 푸드테크 유니콘의 성공 공식
이 글에서는 Zomato가 어떻게 단일 플랫폼에서 다면적 비즈니스 생태계로 발전했는지, 그리고 한국 기업들이 배울 수 있는 성장 전략과 마케팅 인사이트…
GROWTH MARKETING
2025년 6월 9일

Zomato의 비즈니스 모델과 성장 전략: 글로벌 푸드테크 유니콘의 성공 공식
이 글에서는 Zomato가 어떻게 단일 플랫폼에서 다면적 비즈니스 생태계로 발전했는지, 그리고 한국 기업들이 배울 수 있는 성장 전략과 마케팅 인사이트…
GROWTH MARKETING
2025년 6월 9일

Zomato의 비즈니스 모델과 성장 전략: 글로벌 푸드테크 유니콘의 성공 공식
이 글에서는 Zomato가 어떻게 단일 플랫폼에서 다면적 비즈니스 생태계로 발전했는지, 그리고 한국 기업들이 배울 수 있는 성장 전략과 마케팅 인사이트…
GROWTH MARKETING
2025년 6월 9일

[Hubspot] 우리 회사, 어떤 CRM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고객 여정부터 전환, 세일즈 활동까지 하나의 흐름으로.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과 우리 팀에 맞는 도입 체크리스트, 지금 확인해보세요.
GROWTH MARKETING
2025년 5월 31일

[Hubspot] 우리 회사, 어떤 CRM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고객 여정부터 전환, 세일즈 활동까지 하나의 흐름으로.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과 우리 팀에 맞는 도입 체크리스트, 지금 확인해보세요.
GROWTH MARKETING
2025년 5월 31일

[Hubspot] 우리 회사, 어떤 CRM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고객 여정부터 전환, 세일즈 활동까지 하나의 흐름으로.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과 우리 팀에 맞는 도입 체크리스트, 지금 확인해보세요.
GROWTH MARKETING
2025년 5월 31일